생산관리팀 물류·구매 행정 담당자 모집

생산관리팀 물류·구매 행정 담당자 채용 사진 - 우신

생산관리팀 물류·구매 행정 담당자 모집

주요 업무

  • 생산 자재 및 부자재 발주 및 구매처 관리
  • 입출고 및 재고관리 (ERP 사용)
  • 협력사 및 물류사 커뮤니케이션
  • 생산 계획에 따른 자재 소요량 산정 및 대응
  • MES를 활용한 작업지시 및 실적 등록

자격요건

항목 내용
경력 제조업 생산/물류/구매 관련 실무경력 3년 이상
시스템 경험 ERP 및 MES 시스템 사용 경험
엑셀 활용 피벗, VLOOKUP 등 함수 사용 능숙
기타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책임감

우대사항

  • Igemco, 더존, SAP 등 시스템 사용 경험
  • 정산/재고실사 경험
  • 생산관리 및 SCM 관련 전공자
  • 화학 계열 자격증 소지자
  • 영어 듣기, 말하기, 쓰기 가능자

핵심 역량 (Core Competencies)

  • 정확성과 꼼꼼함: 수치 기반 업무 처리 능력
  • 커뮤니케이션 능력: 협력사 및 내부 생산팀과의 원활한 소통
  • 상황 판단력: 공급망 흐름을 이해하고 빠르게 의사결정
  • 업무 체계화: 반복 업무 자동화 및 문서화 능력

근무 조건

항목 내용
근무지 전라북도 익산 2공장 / 서울사무소
고용형태 수습 6개월 후 정규직 전환
근무일 주 5일 근무
복지 사내복지기금, 가족 건강검진, 해외 파트너 방문 기회 등

전형 절차

단계 설명
1. 서류전형 홈페이지 NEWS 게시판에서 일정 확인
2. 실무자 면접 직무 역량 중심의 실무자 인터뷰
3. 임원 면접 조직 적합성과 가치관 중심의 인터뷰
4. 최종 합격 합격자에 한해 개별 문자 안내

지원 안내

  • 서류 일정: 홈페이지 NEWS 게시판에서 공고 확인
  • 제출 서류: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합격 통보: 개별 문자 안내

담당자 정보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